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300s 프리뷰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요즘 전기면도기를 알아보고 있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전기면도기가 있긴 한데요. 몇 년 사용하다보니 절삭력이 떨어진 것 같아서 말이죠. 날을 바꾸느니, 어차피 저렴한 면도기를 샀기 때문에 면도기를 새걸로 바꾸는 게 나아서 새로 살 면도기를 알아보고 있어요.
새 면도기를 알아보다가 눈에 띈 게 있어요. 브라운 면도기예요. 제가 알아 본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모델명은 3시리즈 300s예요. 지금 쿠팡에서 무려 32,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가격이 정말 착하죠. 리뷰수가 어마어마해요. 2609개나 돼요. 그만큼 많이 팔렸고, 많이 팔린 만큼 괜찮다는 뜻이 아닌가 싶어요. 그럼 주요 성능을 살펴볼게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 눈에 띄는 성능만 살펴볼게요.
이 제품은 커팅 요소가 3개 있어요. 보통 이렇게 1자로 된 전기면도기는 커팅날이 두 개만 있는데요. 브라운 면도기 300s는 날이 3개라서 얼굴 윤곽에 좀 더 유연하게 밀착 돼요. 얼굴 굴곡을 따라 밀착 돼서커팅이 좀 더 잘 돼요.
보시는 것처럼 밀착 면도가 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어요.
그 외에 생활 방수가 돼서 흐르는 물에 날을 세척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립존이 고무처리 되어 있어서 젖은 손으로 면도기를 잡아도 물이 들어가지 않아요. 배터리 사용 시간은 한 번 충전에 20분 동안 사용 가능해요. 근데 솔직히 이거는 너무 안 좋네요. 한 번 충전에 40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용 시간이 많이 아쉬워요.
제품 구성은 본체, 스마트 플러그, 보호캡이 전부예요. 제품 구성이 너무 아쉬워요. 브러쉬 정도는들어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너무 빈약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까지 브라운 전기면도기에 대해 간단히 살펴봤어요. 브라운이라는 명성에 큰 기대를 걸고 있었는데요. 아쉬운 점이 있어요. 배터리 사용 시간이 너무 짧고요. 브러쉬가 없는 게 아쉽네요. 그것만 아니면 가성비로 괜찮은데 말이죠. 구입할지 말지 좀 더 고민해 봐야 겠어요.